활기차고 발전된 내일을 위한 나눔 실천
상태바
활기차고 발전된 내일을 위한 나눔 실천
  • 김희영
  • 승인 2020.10.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 영천시지회 100만원, 영천시청년연합회 100만원
▲ 활기차고 발전된 내일을 위한 나눔 실천!
[경북제일신보] 영천시는 13일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 영천시지회에서 100만원, 영천시청년연합회에서 100만원의 장학금을 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 영천시지회는 아파트 입주민들의 권익보호와 생활개선을 위해 조직된 단체로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 5회에 걸쳐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문종윤 지회장은 “영천에 아파트가 점점 늘어나는 것을 보면서 지역이 갈수록 발전되고 있음을 느낀다”며 “발전된 영천의 주역이 될 우수한 인재들이 더욱 더 많이 배출될 수 있도록 힘을 합쳐 노력해야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천시청년연합회는 영천의 청년들이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영천을 위해 일하고 봉사할 수 있도록 결성된 모임으로 전통문화 보존사업, 청소년 문화사업, 내 고장 지키기 및 살리기 운동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지역후배들을 위해 2008년부터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해 지금까지 총 850만원에 이른다.

조영주 회장은 “활기차고 발전된 영천의 내일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교육이 우선되어 우수한 인재들을 많이 키워야 한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장학기금 조성에 참여해 지역의 후배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지역의 여러분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내실 있는 장학사업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