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예비후보, 봉사단체 협약식에 참가
상태바
이재원 예비후보, 봉사단체 협약식에 참가
  • 최종태 기자
  • 승인 2014.04.04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재원 예비후보
이재원 포항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2일 비영리 봉사단체 ‘사단법인 전국푸른문화연대’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포항종합사회복지관’이 개최한 상호 업무협약식에 참가했다.

이들 두 비영리 봉사단체 대표는 이날 대도동에 소재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포항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지고 지역사회발전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날 “평소 봉사활동을 제2의 천직으로 여기며 지역사랑 실천에 앞서 온 두 단체를 (초록우산 측이)높이 평가한다”며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더 적극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역 사회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포항복지관 정인숙 관장은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온 전국푸른문화연대와 회원 여러분의 수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함께 노력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전 협약식을 갖기에 앞서 이 예비후보의 아내인 박선경씨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주관한 독거노인 무료도시락 배달 봉사에 참여했다.

이에 앞서 이 예비후보는 4월 첫날을 맞아 봄 향기 만연한 길거리로 나서 오가는 시민들에게 젊고 깨끗한 이미지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이 예비후보는 1일 동일기업 사거리 인근 가로수 길에서 ‘포항시장은 젊고 깨끗한 포항시장’이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지나는 차량은 물론 오가는 시민들에게 젊고 깨끗한 후보 이미지 알리는데 집중했다.

이 예비후보를 알아보고 경적을 울리며 응원하는 차량에게 손을 흔들어 화답한 이 예비후보는 “봄날처럼 화사한 살고 싶은 포항을 만들기 위해서는 참신하고 깨끗한 포항시장이 꼭 필요하다”며 “계속해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 집중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