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클럽, 이웃돕기 기부물품 전달
상태바
국제로타리클럽, 이웃돕기 기부물품 전달
  • 김희영 기자
  • 승인 2020.11.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제로타리클럽에서 포항시 푸드마켓(회장 신인숙)에 기부물품을 전달하여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지난 5일 송도동에 소재하는 포항시푸드마켓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국제로타리클럽 △3630지구(총재 김상수), △4지역구(대표 김종숙), △신포항로타리클럽(회장 변경호), △서포항로타리클럽(회장 김상연), △세오녀로타리클럽(회장 김선애) 등 5개 로타리클럽 회장과 임직원이 참석하였으며, 이날 기부한 물품은 쌀, 라면, 식용유, 샴푸 등 전체 270만원 상당이다.

이와 함께 로타리클럽 3630지구 김상수 총재는 즉석에서 푸드마켓 이용자들의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2천장의 마스크를 전달하면서 앞으로도 저소득층을 위하여 꾸준한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포항시 푸드마켓은 기부받은 식생활용품 등을 포항시가 선정한 차상위계층, 저소득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 긴급지원 세대 등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700여 세대에 매월 2만원 상당의 식생활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신인숙 포항시 푸드마켓 회장은 “기부물품을 지원해준 국제로타리클럽 회장단에게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전반이 어려움에 따라 기부하시는 분들이 대폭 줄어 매장에 물품을 채울 수 없어 안타깝다. 기업체나 단체, 독지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