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재단 ‘극기체험 데이 ’ 진행
상태바
청소년재단 ‘극기체험 데이 ’ 진행
  • 김희영 기자
  • 승인 2020.11.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강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21일에 한국관광공사의 후원으로 봉산극기체험권역(장기면 소재)에서 남·북구 청소년방과후 아카데미 소속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극기체험데이’를 진행하였다. 

이날 체험은 철저한 안전교육 후, 수직그물네트, 인공암벽등반, 짚라인으로 구성된 하이체험코스와 우리밀을 이용하여 직접 칼국수를 만들어 먹는 프로그램과 트렉터를 타고 산길을 통과해서 사격 및 서바이벌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체험에 참가한 학생은 “다양한 극기체험과 서바이벌을 하면서 친구들 간에 돈독해지는 시간이 되었으며 코로나19로 지쳐있는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건강해진 거 같다.”고 말했다. 

포항시청소년재단 윤영란 상임이사는 “늘 집과 학교만 오가던 청소년들이 오랜만에 자연을 만끽하고 또래들과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뜻 깊은 시간 이었고, 이런 기회를 제공해 준 한국관광공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포항시 남·북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2021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상은 예비 중학교 1학년 및 현재 중학교 1학년이다. 자세한 사항은 240-9161(북구), 240-9164(남구)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