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다시는 ‘아이스 쇼’ 출연 없다?
상태바
김연아 다시는 ‘아이스 쇼’ 출연 없다?
  • 하효진
  • 승인 2009.07.1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겨 요정’ 김연아(19)의 어머니 박미희씨가 “다시는 연아가 아이스 쇼에 서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린다”는 취지의 글을 한 피겨 커뮤니티사이트에 남겨 파장이 일고 있다.

문제의 발단은 ‘삼성 애니콜 하우젠 아이스올스타쇼 2009’에 나올 출연진과 김연아의 비중 등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이 항의 글을 남기는 동시에 주최 측인 IB스포츠에도 항의하는 과정에서 비롯됐다.

IB스포츠 측은 이 같은 항의전화에 “김연아도 아이스 쇼 출연진의 한 명이다”라는 투로 말했고, 이를 한 네티즌이 피겨스케이팅 팬 사이트 ‘피버스케이팅닷컴’ 게시판에 게재해 더욱 논란이 커졌다.

해당 사이트에서 갑론을박이 일자 박씨는 평소 사용하는 아이디 ‘skyhigh’로 ‘그만들 좀 하시죠’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이번 쇼 이후로 다시는 연아가 아이스 쇼에 서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IB스포츠 측은 일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그 게시글은) 박씨가 직접 쓴 글이 맞다”며 이런 소동이 벌어진 일련의 과정에 대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오는 8월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삼성 애니콜 하우젠 아이스올스타쇼 2009’는 미셸 콴 등 세계적인 스케이터들과 여성그룹 ‘다비치’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하효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