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서 명절맞이 장보기 행사
상태바
전통시장서 명절맞이 장보기 행사
  • 김희영
  • 승인 2021.02.0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청 2개 과 공무원들 방문해
포항시 해양산업과 직원들이 지난 2일 두호1시장에서 소규모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포항시 해양산업과 직원들이 지난 2일 두호1시장에서 소규모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 포항시 해양산업과 직원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지난 2일 포항 두호1시장에서 소규모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직원들은 명절 음식을 위한 채소, 과일 등을 구매하며 추워진 날씨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얼어붙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또한, 직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한 집단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소규모 인원으로 분산하는 등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잊지 않았고, 마스크 착용 철저 및 손소독제 사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행사를 진행했다.

전통시장에서 직접 장보기에 나선 조철호 포항시 해양산업과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상인들이 희망을 가지고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안전한 전통시장을 만들기 위해 포항시와 상인회에서 함께 노력하고 있으니 시민들께서도 전통시장 경제 활성화에 동참해주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포항시 안전도시사업과는 지난 2일 영일대북부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포항시 안전도시사업과는 지난 2일 영일대북부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포항시 안전도시사업과도 지난 2일 영일대북부시장을 방문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전통시장 장보기에는 ㈜케이알티, 포항시자원봉사센터도 함께 참여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단체 장보기는 실시하지 않고 5인 미만의 인원으로 분산해 장보기를 진행했다.

김현석 안전도시사업과 과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되어가는 전통시장이 다시 활기를 띨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지속적으로 방문하겠다.”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함께 해주신 ㈜케이알티 임직원 및 포항시자원봉사센터 임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