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립합창단 신년인사 ‘행복한! 2021년’ 개최
상태바
포항시립합창단 신년인사 ‘행복한! 2021년’ 개최
  • 김희영 기자
  • 승인 2021.02.2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후 7시 30분 포항시 공식 유투브 채널 공개

포항시립합창단은 지난 19일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특별공연 2021년 신년인사 ‘행복한!2021년’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남촌, 그리운 금강산, 마중, 더 좋은 내일을 꿈꾸며, 명태 등 총5곡을 혼성합창, 솔로, 여성합창으로 선보이며 ‘우리노래 콘서트’라는 부재로 진행된다. 선 촬영 후 25일 오후 7시 30분에 포항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장윤정 현재 8대 상임지휘자는 지휘학 박사로 국내외에서 오랫동안 다양한 경력을 쌓아온 실력 있는 정통파 지휘자일 뿐만 아니라 작곡가이기도 하다.
지난 여러 연주에서 이미 여성 지휘자 특유의 섬세함과 탁월한 곡 해석을 바탕으로 뛰어난 연주를 선보인 만큼, 이번 연주에서도 아름다운 연주를 기대해 볼만 하다.

장윤정 지휘자는 “새롭게 시작된 한해를 포항시립합창단의 공연과 함께 더욱 행복하고 밝게 시작하길 바란다.”며,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도 음악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삶의 위로와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립합창단은 1990년 창단 이후 지난 7명의 상임지휘자와 함께 다양한 색의 옷을 갈아입으며 오랫동안 포항시의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