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전유진 포항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미스트롯2 전유진 포항 홍보대사 위촉
  • 김희영 기자
  • 승인 2021.02.21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는 19일 오전 시청에서 트롯천재 전유진양을 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포항시는 19일 오전 시청에서 트롯천재 전유진양을 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미스트롯2'에서 전 국민들에게 트로트로 위안과 기쁨을 선사한 트롯천재 전유진 양이 포항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포항시는 19일 오전 시청에서 트롯천재 전유진 양을 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포항 동해중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전유진 양은 2019년 포항해변가요제 우승을 시작으로 지난 해 MBC 연예프로그램인 편애중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최근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매력적인 음성과 산뜻한 퍼포먼스로 전국적 관심을 끌었다.

  전유진 양은 15살의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성량과 남다른 노래해석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특유의 감성과 끼를 겸비한 트롯신예로 향후 대한민국 트롯계를 이끌어갈 천부적인 역량을 가졌다는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시는 전유진 양을 시민들에게 문화적 즐거움을 제공하는 행사 참여와 함께 전국적으로 포항을 홍보하는 활동에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큰 경연대회에 참가해 포항을 알리고 시민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줘 고맙고 대견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가수가 되기를 희망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전유진 양은 “응원해줘 정말 감사드리고 포항시민들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예뻐해 주셔 큰 힘이 되었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해 훌륭한 트롯가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