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밖숲~대흥교 주변 환경정화 활동 실시.
상태바
성밖숲~대흥교 주변 환경정화 활동 실시.
  • 김희영
  • 승인 2021.04.0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성주 만들기’
▲ 성밖숲~대흥교 주변 환경정화 활동 실시.
[경북제일신보] 성주읍에서는 4월2일 13:30 성밖숲 이천변 ~ 대흥교 일대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정화활동은 4개 사회단체와 성주읍 공무원이 참여한 대대적인 정화활동으로 봄을 맞이해 주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성밖숲 산책로를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건강길로 만들어 이용 주민들에게 밝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함으로 얼마전까지만 해도 깨끗하든 이천변이 우천 으로 인해 떠내려온 참외와 생활쓰레기, 영농폐비닐 등이 널려 있어 지난 3월26일 창단식을 하고 출범한 성주읍지속발전가능협의회, 이장상록회, 새마을지도자, 의용소방대 등 각 단체는 적극적인 자세로 수거작업을 했다.

수거한 쓰레기는 떠내려온 참외, 플라스틱병, 캔류, 영농폐비닐 등 다양한 생활쓰레기로 각 단체 회원들은 성밖숲 이천변이 다시 깨끗해 졌다며 보람을 느낀다고 했다.

성주읍장은“바쁜 농번기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성주 만들기를 위해 참석해 주신 각 단체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언제나 솔선수범해주심에 감사드리고 깨끗한 성주 만들기에 지속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또한, 성주군수는“한창 바쁜 영농철에 이렇게 많은 단체가 나오셔서 함께 깨끗한 성주만들기에 애셔주시니 우리 성주의 미래는 밝을 수 밖에 없다”우천으로 더러워진 성밖숲 이천변 정화 활동 참여단체에 고마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