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체험 관광상품 60가지 온라인 판매
상태바
경북도 체험 관광상품 60가지 온라인 판매
  • 김윤희 기자
  • 승인 2021.04.03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와 경북도콘텐츠진흥원이 체험관광 콘텐츠 공모전에서 선정된 '경북 투어마스터' 체험관광 상품을 1일부터 연말까지 온라인 기반 관광플랫폼(OTA)에서 판매한다. '경북 투어마스터' 사업은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관광상품을 발굴하고 상품화해 판로까지 개척하는 경북형 대표 관광 브랜드다.

최근의 개별 관광 트렌드에 발맞춰 역사, 문화, 전통, 음식, 레저, 이색체험 및 숙박이 결합돼 경북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체험 관광을 제공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 '쌀누룩을 활용한 생요거트 만들기',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장투어 및 쿠킹클래스', '우드카빙 목공체험', '숯불 화덕을 이용한 딸기 피자 만들기' 등 60가지다.

남녀노소 누구나 체험이 가능하며 여러 상품들 가운데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경북도는 4월 한 달 진행할 프로모션 기간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판매 기업에게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상품 판매량, 홍보실적 등을 평가해 총 5000만원을 지원한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경북 투어마스터로 경북만의 이색적인 체험과 특별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지원과 투자로 상품을 개발하고 판로를 개척해 침체돼 있는 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겠다"고 말했다. 경북 체험관광 상품은 '경북투어마스터'와 '프립' 등 온라인 기반 플랫폼(OTA)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경북투어마스터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