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생·폰·사’ 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폼·생·폰·사’ 캠프 참가자 모집
  • 김희영
  • 승인 2021.10.1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오는  29일까지 지역 내 청소년(초등학교 3~6학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치유캠프 ‘폼·생·폰·사’(폰을 줄이면 폼이 산다!)참가자를 모집한다.
  11월 13일, 20일에 실시하는 이번 치유캠프에서는 스마트폰을 줄여야 우리 몸이 살아나는 이유에 대해 가정별, 자녀별, 학부모별로 집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부모와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과 관련한 상이한 입장을 조율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드론 날리기 활동을 통해 스마트폰 이외의 대안 활동을 직접 경험하여, 스마트폰에만 매몰돼 있는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도 편성돼 있다. 

포항시청소년재단 윤영란 상임이사는 “청소년들의 스마트폰 과의존 문제를 해소하는 차원에서 스마트폰이 내포한 심리적·신체적 위험성을 인식하고, 각 가정에서부터 스마트폰 사용에 취약한 환경을 변화하는 것과 부모와의 친밀하고 따뜻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자녀들의 스마트폰 문제를 극복하는 중요한 열쇠이다”라고 강조했다.
  2021년 코로나19 장기화로 청소년들의 스마트폰 과의존 문제가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이번 캠프를 방역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