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지원 취업역량 강화 캠프 운영
상태바
청년지원 취업역량 강화 캠프 운영
  • 김희영
  • 승인 2021.11.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에서는 오는 29일 포항청춘센터에서 지역 청년들의 취업성공을 위해 ‘1Day 취업역량강화 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취업역량강화캠프는 포항에 거주하거나 생활근거지(학교·직장)가 포항인 청년(만 19~39세)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미취업 청년들이 경제적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전액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다.

  캠프는 직무맞춤 입사서류 작성 및 클리닉, 면접 전략과 리허설, 모의 면접, 개별 피드백 등 각 프로그램을 조별 전담지도로 진행한다.   또한, 지원 기업의 특성에 따른 ‘직무 맞춤 입사서류 작성 방법’, ‘1:1 입사서류 작성 및 클리닉’, ‘모의 면접을 통해 면접관에게 호감을 받을 수 있는 면접방법’ 등 취업 준비에 있어 중요한 다양한 종류의 개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자들이 보다 능동적으로 취업 핵심 전략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포항청춘센터 홈페이지로 21일까지 온라인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포항청춘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포항 청년 취준생들의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청년들이 취업역량강화로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