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혜 의원 주장 “대장동 관련자들 ‘검수완박’ 기다려”
상태바
김은혜 의원 주장 “대장동 관련자들 ‘검수완박’ 기다려”
  • 김윤희
  • 승인 2022.04.14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경선 후보인 김은혜 의원은 14일 "대장동게이트, 백현동 옹벽 아파트, 성남FC, 코나아이 등 경기도에서 벌어진 수많은 특혜 비리 의혹에 관련된 자들도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이 성사되기만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국민에게 피해를 주는 '검수완박' 반드시 저지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이같이 밝혔다.

김 의원은 "더불어민주당이 검찰 수사권을 없애겠다는 부패범죄, 경제 범죄 등 6대 중대범죄는 평범한 국민은 저지를 수도 없고 엄두도 나지 않는 일들"이라며 "제대로 수사하지 않으면 서민과 약자에게 그 피해가 돌아오는 범죄"라고 규정했다.
이어 "중대범죄에 검찰수사권을 다 빼앗아 이득 보는 사람이 누구일까"라 반문하며 "권력비리, 경제범죄를 저지를 힘 있는 자들이다. 이제 두 발 뻗고 잘 수 있겠다며 기뻐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천문학적 금융사기 범죄인 '라임펀드 사태'의 피해자들이 어제(13일) 검수완박을 반대하는 성명을 냈다"며 "검수완박의 수혜자는 금융사기 주범들이라고도 했다"고 전했다.

김 의원은 "지방자치단체 부정부패를 막고 혈세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이를 제대로 밝힐 국가 사법 시스템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며 "민주당의 무도한 행태를 막아주십시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