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 ‘명품 동네’ 목표! 주민들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 ”
상태바
“명실상부 ‘명품 동네’ 목표! 주민들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 ”
  • 김희영
  • 승인 2022.05.2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의원 카선거구(효곡·대이동)
국민의힘 기호2-나 이석윤 후보(재선 도전)

국민의힘 기호2-나 이석윤 현 시의원이 포항시의원 카선거구(효곡·대이동) 후보로 재선 도전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 의원은 지난 의회활동기간 국회와 공공기관 등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치행정위 부위원장으로 남다른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이석윤 후보는  “젊고 깨꿋한 주민들이 키워주신 우리동네 시의원으로 포항시 행정 문화의 중심지인 대이,효곡동을 명실상부한 명품 동네로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재선을 도전을 하는 이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상생근린공원(구. 양학공원) 조성사업의 원활한 추진 △이동도시개발사업 명품주택지구 조성 △이화 효 축제 예산 증대 이동상가지구 활성화 대책 △효곡동 효자주변 철길숲 인도교 연결△ 포항제철지곡초 다목적 강당 신축△지곡 뒷산 등산로 꽃길과 어르신 놀이터 조성 등을 약속했다.

이석윤 후보는 “그간의 의정활동에 대한 지역민의 엄격한 평가가 곧 재선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지역민들에게 그간의 민원해결과 의정활동 등 성과를 적극 알려 재선의 발판으로 삼겠다”며 강한 표심 잡기에 나서고 있다.

한편, 지난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후보의 아들 이준원군이 아버지에게 드리는 편지를 준비해 “아빠가 하는 시의원의 역할을 잘 몰랐으나 수업시간에 선생님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아빠가 무슨 일을 하는지 더욱 잘 알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동네를 위한 아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이번에도 꼭 당선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