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지방선거-경북도의원]“도시숲 그린웨이 구간확장 등 쾌적한 공간 제공”
상태바
[6.1 지방선거-경북도의원]“도시숲 그린웨이 구간확장 등 쾌적한 공간 제공”
  • 김희영
  • 승인 2022.05.22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 제4선거구 (두호·양덕·환여동)
연규식 (국힘,기호 2, 초선 도전)

연규식 국민의힘 경북도의원 포항제4선거구(기호2-양덕·두호·환여)후보가 지난 1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행보에 나섰다

연규식 후보는 이날 개소식에서 지역구 내 기초·광역의원 정책협의체를 구성해 서로 다양한 정책을 수립해 중복되는 공약을 미연에 방지하고 더 좋은 정책을 찾아내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우현동 유성여고에서 효자까지 조성돼 있는 도시숲 그린웨이 구간을 좀 더 확장해 두호동-환여동-장성동-양덕동까지 연장시킴으로써 이곳 주민들에게도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양덕 상가 활성화 문제, 두호·환여 재개발문제, 환여 어민 피해보상 문제 등의 지역 현안을 최우선에 두고 하나하나씩 해결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이 지역에 119안전센터 지소를 건립해 재난구조 및 안전망을 세밀히 구축하고, 주민들의 안전을 더욱 강화하겠다이같은 생각은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소방행정자문단으로 활동하며 틈틈이 계획해왔던 있던 일로, 지진을 경험한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안전인프라를 만들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해왔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한편 연규식 후보는 포항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 포항환경학교 교장, 포항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장, 경북 소방행정자문위원장을 지내는 등 환경활동및 지역봉사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화장품 전문기업인 아무르콜라겐()을 경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