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해양레저스포츠 체험의 장 ‘활짝’
상태바
이색 해양레저스포츠 체험의 장 ‘활짝’
  • 김희영
  • 승인 2022.06.1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상공원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색다른 SUP 체험
야간에 카약· 페달 보트 타고 낭만적인 색다른 데이트
해상공원에서 포항 시민들이  색다른 해양레저 스포츠 ‘SUP’체험을 하고 있다
해상공원에서 포항 시민들이 색다른 해양레저 스포츠 ‘SUP’체험을 하고 있다

포항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공모한 사업에 최종 선정돼 지역 특화 스포츠관광산업 육성사업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포항시는 ‘포항바다&포항운하 낭만의 물길’을 주제로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해상공원에서는 ‘카누’와 ‘SUP’를, 포항운하에서는 ‘카약’과 ‘페달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해상공원에서 하는 SUP는 반려견과도 함께 체험할 수 있으며, 포항운하에서 진행하는 카약과 페달보트는 야간에도 즐길 수 있다. 

예약은 ‘포항해양스포츠 홈페이지(phwatersports.co.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잔여석에 한해 현장에서도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시는 이 사업을 통해 도심과 가까운 포항만의 특색이 있는 곳에서 해양스포츠를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 포항 바다를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무형 해양산업과장은 “올해로 2년째 접어드는 이 사업을 통해 포항을 해양레저스포츠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고, 지역관광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포항 바다를 찾는 많은 분들이 드넓고 푸른 바다를 몸과 마음으로 마음껏 즐기다 갔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