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 12월 견본주택 개관 예정
상태바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 12월 견본주택 개관 예정
  • 정혜진 기자
  • 승인 2022.11.2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공영,학산공원특례화사업의 일원 민간아파트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
*본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으므로 견본주택 및 현장을 방문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0년 전통의 포항여중포항고등 대표 학군을 품어

학산공원 개발과 더불어 교육특화단지 조성

한신공영은 오는 12월에 포항 북구 학산동 민간특례화 사업의 일원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민간 주택을 본격적인 공급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학산 학신더휴 엘리트파크는 포항시 북구 학산동 산 53-15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전용 74,80,84,107,1141,455세대 대단지로 조성된다.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는 포항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공원특례화 아파트다. 전체 공원면적 약 35중 주거시설은 약 7이고 나머지는 녹지와 13개 테마의 휴식공간, 놀이공간, 체육시설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오는 23년 학산천개발이 완료되면 단지 전체를 공원으로 포진시킨 분지형태가 될 전망이다.

또한 포항에서 유례가 없는 교육특화단지를 선보임으로서 타 브랜드와는 변별력이 예상된다.

 

유례가 없는 교육특화단지, 원스톱 교육라이프

학산 학신더휴 엘리트파크는 포항을 대표하는 포항고포항여중고 등을 두고 있다.

포항 교육이 평준화가 되었으나 현재까지 도심중고교 중 특목고, 서울연고대등을 진학률이 높은 포항중고, 포항여중고는 알만한 포항시민은 모두 알고 있다.

이런 교육중심에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단지의 조성은 교주근접형(교육과주거가 가깝다)으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할 뿐만아니라, 학교 보건법 시행령 제3(학교환경위생 정화구역)에 따라 주변 유해시설을 들어설 수 없어 유해시설이 차단되어 우수하며, 단지 인근에 학원 밀집과 학산공원, 학산천, 우현도시숲으로 구성되어 자녀의 통학과 더불어 면학 환경 조성에 탁월하다고 보인다.

특히 단지 내에는 포항시 아파트 단지에서는 볼 수 없는 아이돌봄센터,종로M스쿨, 독서실 등 날로 늘어가는 사교육비의 부담을 줄여주며 교육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 내에서 돌봄센터와 유치원으로 영유아동들의 생활과 종로M스쿨로, 내신중심의 심화 학습을 1가구 1자녀 무상으로 제공, 단지내 프라이빗독서실로 교육 원스톱 라이프로 양질의 교육서비스와 면학분위기 조성에 기대된다.

맹모삼천지교라고 했다, 대한민국의 눈부신 반세기 발전의 역사는 자녀교육의 열의를 가진 맹부맹모들이 이룩한 것이다 이처럼 날로 인재인프라가 고도로 발전해가는 이때 자녀의 교육은 아직까지 초 관심사이다 이런 현 시대를 반영한 이번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시티는 맹부맹모들에게 가뭄에 단비같은 소식일 것이다

부동산 경기가 많이 침체되고 있다고 하지만 대한민국의 맹부맹모의 바램은 식지를 않고 있다. 교육특성화 단지들의 청약율은 아직도 식지 않고 있는 실정이고 가격의 하락폭 역시 작은폭의 하락세만 보일뿐 경기침체에는 크게 지장을 받지 않는 분위기다.

학산 한신더휴 엘리트파크견본주택은 포항 남구 상도동 499번지에 위치하며 12월 오픈 예정이다.

※ 분양문의 : 054-274-09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