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상의, 2023년 신년인사회 개최…경제활성화 다짐
상태바
포항상의, 2023년 신년인사회 개최…경제활성화 다짐
  • 최영준 기자
  • 승인 2023.01.0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항상공회의소(회장 문충도)는 지난 3일 오전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2023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포항상공회의소(회장 문충도)는 지난 3일 오전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2023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이강덕 포항시장과 이달희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백인규 포항시의회 의장, 박용선 경상북도의회 부의장, 강석호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등 지역 주요 기관⋅단체장, 도의원, 시의원, 상공의원, 기업체 대표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문충도 회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계묘년(癸卯年) 새해는 지혜롭고 영리한 지혜를 상징하는 토끼의 기운을 받아 포항의 미래를 준비하는 혁신의 한 해로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 노력해야 할 때”라며 “포항상의는 지역현안 해결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참여하고 고민하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도 국내외 경제상황이 녹록치 않지만, 강한 기업이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는 기업이 강한 기업이란 말처럼 기업의 ESG경영 지원과 지식재산 분야 경쟁력 강화를 통해 급변하는 국내외 경제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가겠다"며 "지역경제 재도약을 위해 도와 시를 비롯한 관계기관들과 협의해 대처방안도 적극 강구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