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억울, “아내가 부모 선택했나?”
상태바
이승기 억울, “아내가 부모 선택했나?”
  • 최영준 기자
  • 승인 2023.04.1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다인, 이승기.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과 결혼하면서 불거진 여러 루머에 대해 설명하면서 답답함을 토로했다. 특히 일각에서 이다인 부모가 연루됐다고 주장하는 주가조작 루머와 관련해선 "명백한 오보"라고 강조했다. 

이승기는 지난 12일 소셜 미디어에 "열애설 이후부터 결혼식까지, 결혼을 하고 5일이 지난 지금까지, 비하와 조롱 섞인 뉴스로 많이 힘들었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앞서 이승기는 이다인과 결혼 발표 후 축하보다 악성댓글을 많이 받았다. 이다인 부모가 과거 경제 범죄에 연관돼 있다는 주장 때문이다. 

이승기는 이날 글에서 "'주가조작으로 260억을 횡령하고 30만 명의 피해자를 양산했다?' 이것은 명백한 오보다. 어디서 정보를 수집했는지 모르겠지만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이다. 이다인 씨의 부모님이 해당 뉴스를 보도한 매체 5군데를 상대로 언론중재위원회에 제소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승기는 자신과 음원 정산 등의 문제로 분쟁 중인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가 종합지 기자에게 이다인 부모에 대한 악의적인 기사 거리를 써달라고 부탁했다는 일화를 전해들었다고도 주장했다. 

"후크 모 이사가 종합지 A기자가 이다인 아버지를 취재하고 있다며 겁을 줬다"는 것이다. "후크는 그렇게 저를 길들였다. 일명 '후크라이팅'"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승기는 "제 가까운 지인들조차 '너의 이미지를 생각하라'며 이별을 권했다. 답답했다. 제 아내가 부모님을 선택한 건 아닌데, 어떻게 부모님 이슈로 헤어지자고 말할 수 있겠느냐"고 반문했다. "결혼을 축복해 달라는 말은 하지 않겠다. 다만 지켜봐달라. 이다인씨와 함께 나누며 살겠다. 그것이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승기는 이날 일각에서 주장한 결혼식 티아라와 주얼리 브랜드 간접광고(PPL)에 대해서도 재차 반박했다. 이승기는 "과거 결혼식 협찬 문제가 연예계 이슈로 떠오른 적이 있었다. 요즘은 대부분 본인 비용으로 결혼식을 치르고 있는 걸로 한다. 저도 협찬 없이 제가 직접 하객 여러분께 좋은 식사를 대접하고 감사를 표시하고 싶었다"면서 "저희 앞으로 들어온 축의금 전액을 취약계층의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 기금으로 사용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7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2021년 5월 열애를 인정한 지 약 2년 만이다. 혼전임신설이 불거졌지만, 양측은 부인한 상태다. 부부는 결혼식 직후 싱가포르로 떠났다. 이승기는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업무 차 싱가포르를 찾았다. 
신혼여행을 가지 못한 만큼 이다인도 함께 한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