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생활문화 활동 지원하는 ‘포동포동’ 모집
상태바
포항 생활문화 활동 지원하는 ‘포동포동’ 모집
  • 최영준 기자
  • 승인 2023.04.2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문화재단
▲ 포동포동 모집 홍보 포스터.

포항문화재단은 지역의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2023 포항 생활 문화활동 지원사업 포동포동’에 참여할 동호회 및 활동가를 지난달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모집한다. 

‘포동포동’은 포항 동호회가 포항의 문화를 움직(움직일 動)이며 시민의 일상이 문화로 포동포동해진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사업은 두 가지 유형으로 배움형과 활동가형으로 진행된다. 배움형은 생활문화동호회를 대상으로 동호회의 역량 강화를 위해 문화예술교육 강사를 지원하며, 활동가형은 동호회 활동을 지원하고 소통하는 생활문화활동가를 운영한다.

심사를 통해 배움형은 21개 단체 내외, 활동가형은 7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배움형에 지원할 수 있는 단체는 4인 이상으로 구성되고 포항시에 활동 기반을 둔 만 19세 이상 연령대 생활문화동호회로서, 문화예술교육을 진행할 전문 강사를 미리 매칭해 신청하여야 한다. 활동가형은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으며 1년 이상 관련 활동 경험이 있는 포항시민을 대상으로 한다. 

사업 신청은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phcf.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5월 11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gerbook453@ph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는 포항문화재단 생활문화교육팀(289-787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