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 유도선수단, 실업팀 최강유도 면모 확인
상태바
포항시청 유도선수단, 실업팀 최강유도 면모 확인
  • 정혜진 기자
  • 승인 2023.05.1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항시청 유도선수단.

포항시청 유도선수단이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 ‘제14회 청풍기 전국유도대회’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동메달 4개 등 총 7개의 메달을 목에 걸며 실업팀 최강유도의 면모를 확인했다.

남자 –66㎏급 채준희 선수는 준결승에서 누르기 한판승 후 결승에 올라 인천광역시청 임은준 선수와 겨뤄 들어메치기 절반승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남자 장성훈(-81㎏급), 김민석(-90㎏급), 김태호(-100㎏급) 선수와 여자 채정아(-63㎏) 선수는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한편, 남자부 단체전에서는 압도적인 기량으로 상대팀 선수들을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 대회 2연패를 달성하였고 채준희 선수는 개인전에 이어 2관왕에 올랐다.

여자부 단체전은 부상 선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이 똘똘 뭉쳐 값진 은메달을 수상하였다.

이번 대회에는 포항 유도 간판 전승범 선수가 세계선수권대회 출전 등으로 불참했음에도 남은 선수들이 열심히 노력해 어느 대회보다도 값진 성적을 거뒀으며, 김도경 포항시청 유도선수단 코치도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했다.

황상식 체육산업과장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선수단에 박수를 보낸다”며, “남은 대회에도 매진해 내년 올림픽에서 포항시를 대표하는 선수가 나오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