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한 주요 축제 홍보 및 도시브랜드 강화를 위해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를 운영하는 등 더욱 편리하게 포항관련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SNS와 모바일에 이어 온라인홍보에도 두드러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는 현재 ‘네이버 브랜드 검색’ 결과 창에 ‘포항시’와 ‘포항시청’ 등 두 개의 탭을 배치하고 ‘포항시’ 탭에는 시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화관광 정보 등을 노출하고 시민들이 자유롭게 시정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인 공식 SNS로 접속할 수 있도록 연계·안내하는 한편, ‘포항시청’ 탭을 통해서는 주요 시책 사업인 ‘그린웨이 프로젝트’ 등을 소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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