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시의회,스틸러스 시즌카드 판매행사
상태바
포항시-시의회,스틸러스 시즌카드 판매행사
  • 최종태 기자
  • 승인 2018.02.2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포항시청에서 포항스틸러스와 함께 2018 시즌카드 판매행사를 열었다.

포항시는 포항스틸러스와 함께 지난 20일 포항시청에서 2018 시즌카드 판매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시즌카드 판매행사에는 이강덕 포항시장, 박명재, 김정재 국회의원, 장두욱 경북도 부의장 등을 지역 인사들과 포항스틸러스 최순호 감독, 김기동 코치, 김승대, 김광석, 배슬기 선수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비롯한 축하행사를 가졌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스틸러스 선수들이 최순호 감독의 지도 아래 포항시민들게 올 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주리라 확신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시즌카드를 구입했다.

 이에 최순호 감독은 “포항시민과 팬 여러분께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며 스틸러스 응원 머플러를 걸어주며 화답하고 올해도 필승 의지를 밝혔다.

한편, 포항시의회(의장 문명호)도 32명의 의원 전원이 포항스틸러스의 2018년 시즌카드를 구입하며 선전을 기원했다.

포항시의회는 지난 20일 의장실에서 문명호 의장과 정해종 부의장을 비롯한 각 상임위원장, 포항스틸러스 양흥열 사장, 최순호 감독, 김광석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포항스틸러스 시즌카드 구입행사를 실시했다. 

문명호 의장은 “오늘 우리 의원들이 작지만 큰 마음을 모았다. 그리고 올 시즌 멋진 플레이로 지진으로 지친 시민들에게 큰 기쁨을 주는 스틸러스가 됐으면 하는 염원을 담았다”며, “스틸러스는 포항시민에게 단순한 구단 이상의 의미이다.

올 시즌도 포항시의회와 시민 모두가 열두번째 선수가 되어 함께 하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