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읍 수로 복개·상대동 젊음의 거리 주차장 조성사업 조속 해결
상태바
연일읍 수로 복개·상대동 젊음의 거리 주차장 조성사업 조속 해결
  • 최종태 기자
  • 승인 2018.06.0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 포항시장 출마합니다

무 소 속 이 순 동  후보

형산강 수은 오염 실태조사
주민건강 역학 조사 실시도
대송중 부지 기술고교 설립

무소속 이순동 후보가 지나가는 차량을 향해 손을 흔들며 거리 유세에 나섰다

포항시의원 ‘자’(상대,연일,대송)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무소속 이순동 후보는 연일읍의 수로복개 사업과 상대동 젊음의 거리에 주차장 조성 등 지역 숙원사업을 조속히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무소속 3선 의원인 이 후보는 “정당의 이익만을 대변하는 시의원이 아닌 정당에 얽매이지 않은 무소속 시의원으로서 오로지 주민들의 삶을 대변하기 위해 출마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형산강 수은 오염 실태조사를 통해 환경오염과 주민건강에 대한 근본적인 대책을 세우고, 시민 건강을 위해 환경오염 실태조사와 주민건강 역학조사를 실시해야 한다”며 “오랫동안 악취와 수많은 모기떼들로 주민불편이 심각한 형산강변~삼도한솔1차에 구거를 하루빨리 복개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및 어린이 공원을 만들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했다.

이 후보는 “연일읍,대송면은 통합해 집중적인 행정 지원이 가능하도록 하고 대송중학교 부지에 기술고등학교를 세워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함으로써 젊은 청년들이 지역을 떠나지 않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밖에 그는 △아동치과 무료진료 사업 △연일 택전천 정비공사 △108번 시내버스 유강단지내 전체 우회 △유강 고가 밑 강 주변 문화예술 공간 조성 △상대시장 공영주차장 확보 및 남부시장 화장실 재건축 등을 추진하겠다고 공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