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켈메가 선택한 최후의 1인은 누구?
상태바
리켈메가 선택한 최후의 1인은 누구?
  • 함정민 기자
  • 승인 2010.10.2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과이 휴대폰녀 한국男 구혼, 5일만에 1000명 몰려


파라과이 응원녀 ‘리켈메’가 한국에서 엄청난 화제을 받고 있다.
국내 결혼정보업체 ‘선우’는 지난 20일  이번 리켈메의 이벤트에 응모한 남성이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닷새 만에 1000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리켈메가 단 한 명의 남성을 선택하는 것으로 오는 31일 마감될 예정이어서 훨씬 더 많은 신청자가 몰려들 전망이다.
현재까지 신청한 신청자의 직업군으로는 교사와 군인, 경찰, 공무원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고 연예계 종사자와 대학생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신청가능한 최저 연령은 1992년생으로 당초 알려진 바와 달리 고등학생 신청자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선우’ 측에 의하면 1992년생 신청자는 20일 오전 현재까지 단 1명으로 직업은 대학생이다. 이에 반해 최고 연령 신청자는 1963년생으로 그 직업은 교사인 것으로 밝혀졌다. 즉 18세부터 47세까지 다양한 연령의 남성들이 리켈메에게 구애의 눈짓을 보낸 것이다.

리켈메는 지난 6월 남아공월드컵에서 육감적인 몸매를 앞세워 파라과이대표팀을 응원, 전 세계 남성 축구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조국이 우승할 경우 벗겠다”고 선언했으나 파라과이가 스페인과의 8강전에서 0대1로 지는 바람에 전 세계 남성 팬들의 실망(?)을 자아냈다.

‘선우’ 관계자는 “리켈메가 직접 한 명의 남성을 선택한다”며 “그는 자신에게 잘 맞춰주고 은은한 향수로 스타일을 마무리할 줄 아는 감각의 남성을 원한다”고 말했다.

함정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