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포항경북기사
구룡포생활문화센터 정규프로그램 참가자 모집도예·베이킹·힐링아트·수채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 조물조물 베이킹 수업
[경북제일신보] 포항문화재단 구룡포생활문화센터가 2018년도 4/4분기 정규프로그램을 개설해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4/4분기 정규프로그램에는 동화창작, 수채화, 주민 오케스트라, 힐링아트, 도자기 물레기법, 조물조물 베이킹 수업 등 총 6가지 분야의 자율형 생활문화 프로그램이 지난 분기에 이어 연속 개강된다.

구룡포생활문화센터는 정규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소외 지역에 다양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대부분의 프로그램을 방과 후 및 저녁 시간대에 구성하고, 지역의 문화 활동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많은 시민과 지역민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참여의 폭을 넓히고 있다.

더불어 참가자 간의 생활문화 커뮤니티 형성과 시설 기반의 자발적인 생활문화 활동을 위해 재단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이 있을 예정이다.

이번 정규 프로그램은 오는 16일부터 시작해 12월 22일까지 총 10주차 커리큘럼으로 계획해 도자기-물레기법 수업을 제외한 프로그램 모두 최대 15명의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포항시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13일까지 방문, 우편, 팩스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신청방법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 문의처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김희영  기자

<저작권자 © 경북제일신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