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Let’s Go Together’ 입사 10년 미만 직원 한자리‘공감과 배려’ 기업문화 조성
포항제철소가 포항 필로스호텔에서 11월 15일부터 12월 6일까지 근속 연수 10년 미만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세대 간 공감을 증진하는 ‘Let’s Go Together’ 교육을 실시한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오형수)가 입사 10년 미만 직원들을 대상으로 세대 간 이해를 돕고 소통을 증진하는 ‘Let’s Go Together’ 교육을 한다.

11월 15일부터 12월 6일까지 총 10차수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저근속 직원과 고근속 직원 간 생각의 차이를 이해하고 공감과 배려에서 시작되는 상호 존중의 기업문화를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참여 대상은 입사 10년 미만의 포항제철소 직원 1600여 명이다.

11월 15일 포항 필로스호텔에서 열린 ‘Let’s Go Together’ 첫 교육은 기성세대를 이해하는 세대 공감 교육과 재테크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월급쟁이 재테크’ 저자인 우용표 코칭&컴퍼니 대표의 실전 재테크 강의는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임원들은 포스코의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직원들의 책임과 역할을 당부하고,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활용해 직원들과 허심탄회하게 소통했다.

내년부터는 교육 대상을 10년 이상 근속 직원들로 확대하고 경영층과 직원이 소통하는 열린 대화의 장을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다. 


                                                  

김희영 기자  .

<저작권자 © 경북제일신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