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아이유, 삼성 애니콜 모델 전격 발탁
상태바
요즘 대세 아이유, 삼성 애니콜 모델 전격 발탁
  • 함정민 기자
  • 승인 2011.01.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삼성전자 애니콜의 새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지난 10일 삼성전자는 지난 해 ‘잔소리’, ‘좋은 날’ 등으로 가요계를 떠들썩하게 만들며 대세녀로 거듭난 국민 여동생 아이유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작은 체구에서 뿜어지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좋은 날’에서 3단 고음을 선보이며 3주 연속 1위를 하는 등 실력파 가수로서의 면모를 인정받은 데 이어, 최근 들어서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초밥소녀’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팔방미인의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연기자로서의 역량도 인정을 받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가창력과 연기력을 고루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 아이유가 탁월한 성능과 다채로운 기능의 제품들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애니콜과 닮았다는 판단 하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아이유는 “그간 이효리, 에릭, 보아, 이준기 등 톱스타들이 거쳐간 국민 브랜드 애니콜의 모델로 활동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가수, 연기자에 이어 CF 모델로서의 역량도 백분 발휘함으로써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해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아이유는 아직은 신인이라는 표현이 더 어울리는 신예 연예인이지만 실력면에서는 연예계에 빅뱅을 일으킬 만한 충분한 잠재력을 갖고 있다”며 “오랜 기간 축적해 온 다양한 기술과 경험, 노하우를 토대로 다가오는 새로운 모바일 시대에도 선도적인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친 애니콜의 행보에 잘 어울릴 것이란 판단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유는 삼성전자 애니콜 광고에서 만능 엔터테인너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는 동시에 그녀만의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함정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