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성장하는, 더 경쟁력 있는 포항 발전에 최선
상태바
더 성장하는, 더 경쟁력 있는 포항 발전에 최선
  • 최종태 기자
  • 승인 2018.12.3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지역 정치인 새해 신년사
한국당 박 명 재 국회의원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풍요로운 황금 돼지의 축복과 기상을 받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기를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올 한해는 나라가 안정을 되찾고, 경제가 점점 나아지고, 국운이 상승하는 재도약을 이루어 국민 모두의 삶이 활짝 펴지고, 그래서 웃는 날이 더욱 많아졌으면 합니다.

이를 위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면서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나서 희망의 씨앗을 뿌리고, 그 보람을 함께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 2019년 기해년은 지역발전에 새로운 비전, 새로운 도약, 새로운 희망의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지역발전에 필요한 사업을 유치하고, 예산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어렵고 힘든 서민들을 위한 법률과 제도를 개발하는 등 민생우선, 서민중심, 약자배려의 정책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포항은 작년 한해 철강경기 침체 등 전반적인 경기 부진으로 정말 어려운 한해를 보내야 했습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비전과 도약과 희망으로 더 성장하는 포항, 더 경쟁력 있는 포항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신 성장동력을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울릉도와 독도는 ‘가고 싶은 섬, 살고 싶은 섬’이 되도록 각종 관광기반과 생활편의시설 구축에 노력하는 등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발전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리며, 다시 한 번 정중한 새해인사 올립니다.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