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협력사와 지역상생공유포항제철소, 안전일터 만들기. 지역 활성화 동참 다짐
포스코 포항제철소는 지난해 12월 27일 4분기 협력사 정보교류회를 열고 이강덕 포항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현장소통을 실시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오형수)는 지난해 12월 27일, 4분기 협력사 정보교류회를 열고 올해의 협력성과와 지역상생방안을 공유했다.

포항제철소 내 기술연구소에서 진행된 이번 정보교류회에는 오형수 포항제철소장과 협력사 사장단을 비롯한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강덕 포항시장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현장소통을 실시했다.

본 행사에서는 QSS+ 우수사례 및 우수 협력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2019년 경영환경 전망과 운영 계획 등을 발표했다.

이어 이강덕 포항시장은 소통행사에서 포항시 경제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각 협력사가 지역경제 활성화 활동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포항 경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포항제철소와 협력사가 앞으로도 지역업체 수주, 지역생산품 우선사용, 지역근로자 고용 등 경제 활성화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제철소는 상생일자리 교육을 통해 포항지역 청년구직자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과메기 구매하기, 연말 장보기 운동 등을 전개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김희영 기자  .

<저작권자 © 경북제일신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