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희망 만들어 가는 ‘통합과 변화의 정치’ 다짐
상태바
큰 희망 만들어 가는 ‘통합과 변화의 정치’ 다짐
  • 최종태 기자
  • 승인 2019.01.0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 북 당원협의회 신년인사회

한국당 김정재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포항 북 당원협의회 위원장인 김정재 국회의원은 지난 3일 포항 사무소에서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북구 시·도의원, 당원협의회, 당직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년인사회’를 갖고 보수우파의 재건을 이뤄내 균형잡힌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총력을 다할것을 다짐했다

김정재 국회의원(자유한국당·포항 북구)은 지난 3일 포항 사무소에서 ‘2019 포항북 당원협의회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해 당 소속 도·시의원, 자유한국당 포항 북구 핵심당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황금돼지 기해년 새해를 맞아 포항북구 당원들의 화합과 자유한국당의 재도약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 김정재 포항북당협 운영위원장 신년사, △ 주요당직자 격려사 △ 당무 보고 △ 새해맞이 떡 케잌 커팅 △ 건배사 순으로 진행됐다.

자유한국당 포항북당협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흩어진 민심을 다시 모아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당의 새로운 면모를 갖추고, 보수우파의 재건을 이루어내서 균형 잡힌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당원들도 “보수의 심장 포항에서 우리가 더 힘을 모으고 똘똘 뭉쳐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가자”며 한 목소리로 결의를 다졌다.

또한 지난 일 년 간 자유한국당 지역 당협 운영과 김 의원의 중앙당 활동, 그리고 입법·상임위·예산 등 국회 의정활동을 참석한 당원들에게 보고했다.

특히 지난해 보다 30% 늘어난 1조 4857억원의 국비를 확보하는 성과와 지진피해 극복과 도시부흥을 위한 노력이 소기의 성과를 거둔 점을 설명하고, 각종 연계사업 추가 유치와 지진원인규명 등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할 것을 다짐했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신년사를 통해 “위기에 빠진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는 국민 모두와 함께 뜻을 모아야 한다”면서 “새해에는 경제침제로 인한 국민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대안을 제시하여 보다 큰 희망을 만들어 가는 통합과 변화의 정치를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