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 혁신 마인드로 ‘포스코 마케팅’ 변모
상태바
창의 혁신 마인드로 ‘포스코 마케팅’ 변모
  • 김윤희 기자
  • 승인 2019.01.18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원~차장 젊은 직원 20여 명으로 구성

포스코 마케팅이 창의·혁신마인드를 갖춘 젊은 직원들 주도로 새롭게 변화한다.

포스코는 지난 11일 ‘기업시민 포스코마케터 변화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하고, 고객과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실현을 위해 창의와 혁신마인드를 갖춘 마케팅혁신위원회를 출범시켰다.

마케팅혁신위원회는 고객과 임직원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변화관리를 주도할 사원에서 차장까지의 젊은 직원 20여명으로 구성됐다.

혁신위원들은 중간보고를 거치지 않고 고객의 목소리와 개선안을 최고경영층과 직접 소통한다.

아울러 담당자를 통해 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하던 기존 방식에서 마케팅본부내 ‘고객 With POSCO 센터’대표전화(02-3457-0400)와 이메일을 신설해 담당자 수준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종합해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소통체계도 강화했다.

정탁 마케팅본부장은 "너무나 당연하게 여겨 왔던 것들도 원점(Zero-base)에서 다시 생각하는 습관을 키우고, 지금 하고 있는 행동이 진정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것인지 늘 의문을 던지며, 변화가 지속될 수 있도록 임원을 비롯한 직책보임자들이 솔선수범해 주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