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市 위원장 회견
상태바
정의당 市 위원장 회견
  • 김희영 기자
  • 승인 2019.07.2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의당 포항시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임혜진 씨가 지난 17일 포항시청에서 취임 기자회견을 했다

전 당원 총투표로 진행된 정의당 포항시위원회 당직선거에서 위원장으로 임혜진씨 , 부위원장으로 정찬경, 서형석, 임명식씨가 선출됐다.

정의당 포항시위원회는 지난 17일 포항시청 브리핑 룸에서 신임지도부 취임 기자회견을 갖고 “내년 총선에서 포항지역 2곳에 후보를 반드시 출마시켜 경북지역에 정의당 후보를 처음으로 당선시켜 원내정당으로 당을 발돋움 시키겠다”고 밝혔다.

임혜진 신임위원장은 “졸업과 동시에 포항을 떠나는 청년들, 임대 광고가 붙은 텅 빈 거리를 지키는 자영업자들, 대기업 단가 후려치기에 신음하는 중소기업 노동자들, 경력이 단절돼 설 자리를 잃은 여성들, 이러한 사회적 약자들과 함께 차별과 불평등의 시대를 함께 건너는 이웃이 되겠다”며 “지역 내 노동조합 및 시민사회단체와의 연대활동을 강화하고, 장애·청년·여성·성소수자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현안인 ‘포항지진 특별법 제정과 진상규명 수사 촉구와 포항 남구 호동 SRF(고형폐기물) 열병합발전소 가동 중단, 포스코 고로 대기오염물질 무단 배출 중단 및 산재사고 재발방지 대책을 촉구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