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만 관광 특구에 시티투어 신설 운영
상태바
영일만 관광 특구에 시티투어 신설 운영
  • 김희영 기자
  • 승인 2019.08.3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 영일만 관광특구를  따라 달리는 ‘포항 시티투어’
포항 영일만 관광특구를 따라 달리는 ‘포항 시티투어’

포항시는 오는 9월 3일부터 포항을 찾는 관광객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포항 영일만 관광특구 내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포항관광 시티투어 ‘영일만 관광특구 코스’를 신설·운영한다.

영일만 관광특구 시티투어 코스는 특구 내 대표적인 관광지인 영일대해수욕장과 환호해맞이공원, 포항운하, 죽도시장, 송림 테마거리를 둘러볼 수 있다.

또한 개관 10주년을 맞은 시립미술관과 지난 7월 개장한 ‘영일만친구 야시장’ 도 방문할 수 있다.

시티투어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대행사인 현대고속관광 홈페이지(www.hdair.kr) 혹은 전화(278-8500)로 예약할 수 있으며, 요금은 평상시 성인 6000원, 청소년·수급자·장애인·유공자 및 경로우대 4000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다가오는 가을여행 주간(9월 12일 ~ 9월 29일)에는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용요금의 50%를 할인해 진행한다.

시는 관광객유치와 시티투어 활성화를 위해 포항 해병대문화축제, 포항국제불빛축제 등 대형 축제 시 시티투어를 연계해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역에서 개최되는 전국단위 각종 워크숍과 같은 외부인 초청 행사 시 시티투어를 프로그램에 연계토록 해 참가자가 관광명소를 둘러보고 나중에 가족과 함께 포항관광에 나설 수 있도록 시티투어를 통한 포항관광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