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신(奸臣) 연대’
상태바
‘간신(奸臣) 연대’
  • 유수원<편집인>
  • 승인 2019.10.1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국 장관의 수많은 의혹에 대해 주요 여권인사 등 좌파진영이 공정(公正정의(正義) 등 가치(價値) 따위는 내팽개치고 똘똘뭉치는 집단주의 좌파(左派)’ 행태를 보여준다.

타락한 패션좌파’ ‘강남좌파의 간판스타로 지칭되는 조국(曺國)’ 은 좌파진영의 수호대상이 되는 호사를 누리고 있다.

검찰개혁을 입에달고 있지만 오히려 개혁대상이란 눈총을 받고 있다.

법치(法治)의 파수꾼인 법무장관이 아니라 범죄혐의자로 수사를 받아야 할 대상이다고 규탄하는 시민단체도 있다. ‘좌파진영의 회계전문가 집단투기자본감시센터가 구속되어야 할 범법자로 단죄하며 검찰에 고발했다.

19949월 설립된 참여연대는 우리나라의 대표적 시민단체이다.

2014년 창립 20주년 선언문에서 권력을 감시하고 시민의 주권을 옹호하는 것은 참여연대의 한결같은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좌파시민단체의 간판참여연대 출신인사가 문재인 정부 요직에 포진해 정책수립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의 청와대 정책실장은 모두 참여연대 출신인 장하성, 김수현, 김상조 세사람이 대()를 이어 맡아오고 있다.

박원순 서울시장, 조국 법무장관도 참여연대 출신이다.

특히 조국 법무장관은 참여연대 사법감시센터 소장과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등을 지냈다.

참여연대는 조국사태를 두달넘게 관망하며 침묵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의 요직에 포진한 참여연대 출신이 60여명, 이들이 참여연대의 문재인 정부 비판을 봉쇄해 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참여연대 공동집행위원장인 김경율(공인회계사) 이 지난달 29SNS를 통해 조국 법무장관과 그를 지지하는 좌파진영과 참여연대를 비판하면서 조국펀드에 심각한 문제가 있으니 참여연대가 입장을 내야한다고 내부적으로 주장해 왔으나 묵살당했다고 밝혔다.

그는 SNS에 올린 글로 참여연대징계위원회에 회부된 상태다. 그는 지난 1MBC 라디오(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경제학교수·박사님 들과 밤샘하며 (조국펀드)를 분석했고 심각한 문제가 있으며 권력형 범죄로 발전될 수 있다고 봤다고 말했다.

그는 시민단체 본연의 임무가 정치권력, 경제권력을 감시하는 것이다. 참여연대 출신 조국장관에 대해 남들보다 더 가혹하게 감시감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하태경 의원(바른미래당) 은 지난 2일 참여연대가 조국 법무장관을 감싸는 참여연대 수뇌부 등을 질타한 공동집행위원장 김경율 회계사를 징계하기로 한데 대해 비난과 조롱을 퍼부었다.

하 의원은 권력 감시하던 참여연대가 권력 눈치보고 권력에 아부하고 나아가 부패의 몸통이 된 것이라며 우리 국민들은 참여연대가 권력과 재벌 정경유착을 비판할때마다 박수를 보냈다. 권력에 아부하는 지금의 참여연대는 간판을 내리고 간신(奸臣) 연대라는 새간판을 달기 바란다고 비꼬았다.

좌우를 떠나 파렴치·철면피 장관을 어떻게 수호하나는 사설(조선일보 107일자)도 게재되고 있다.

참여연대가 도덕적 권위가 무너진 조국을 감싸고 돌면 간신연대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