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와 국비확보 대책 논의
상태바
포항시와 국비확보 대책 논의
  • 김희영 기자
  • 승인 2019.10.1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오중기 위원장
더불어 민주당  오중기 위원장은  지난 8일 ‘포항시 2020년 국비확보 정책간담회’ 를 개최했다
더불어 민주당 오중기 위원장은 지난 8일 ‘포항시 2020년 국비확보 정책간담회’ 를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포항시 북구 오중기위원장(前청와대선임행정관)은 지난 8일 9시께 포항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포항시 2020년 국비확보 정책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오중기위원장은 모두 발언을 통해 “내년 예산에 미반영되거나 추가로 논의된 지역현안 사업에 대한 예산확보로 이어지도록 집권여당으로서 온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더불어민주당 포항북구 및 남구울릉군 지역위원장과 당소속 도의원, 시의원과 포항시 이강덕 시장 및 국․본부장 등이 모여 2020년 국비예산 확보현황과 증액 건의 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였다.

오중기 위원장은 “포항에서 처음으로 여야가 같이하는 자리가 마련된 만큼 실질적 협력을 통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무엇보다 포항시민의 삶의 질이 높아질 수 있도록 포항시와 적극적으로 협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는이날 간담회에서 포항지진특별법, 포항-영덕 고속도로 건설, 철강기술혁신 산업생태계 강화사업 등 시정 주요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국비확보 현황과 국비건의 사업에 대해 건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