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남·울릉 새로운 변화 추구 김순견 총선 예비후보 회견
상태바
포항 남·울릉 새로운 변화 추구 김순견 총선 예비후보 회견
  • 최종태 기자
  • 승인 2020.01.10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순견 자유한국당 포항남구·울릉군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8일 오후 130분께 포항시청 브리핑룸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김순견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을 통해 포항남구·울릉군에 새로운 변화를 안겨 드리겠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지금의 낡은 정치로는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정치의 기본을 바로 세워 정의로운 권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치를 펼쳐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9월 포항시청 앞에서 부부가 동반 삭발한 것은, 불공정과 부정에 대한 저항이었으며, 희망과 미래를 이야길 할 수 있는 새 정치를 위한 발걸음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 우리는 포항남구와 울릉군을 재도약시키고 경제침체의 늪에서 건져 올릴 수 있는 지도자를 필요로 한다지역을 잘 알고 있는 토종 정치인으로 포항과 울릉군을 변화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오천 군부대와 군공항 재배치 추진 포스텍 중심의 연구 인프라를 통한 포항의 100년 먹거리 창출 해양관광 및 첨단 산업육성을 통한 신북방경제 개척 수산업과 농업의 6차 산업 육성을 통한 부자 되는 농어촌 청년정책 확대로 청년이 돌아오는 도시 포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과대학 및 의대 병원 유치 울릉도·독도 환동해 해양관광 거점 섬으로 조성 등 7대공약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