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식 도의회의장 의정보고회 성황
상태바
장경식 도의회의장 의정보고회 성황
  • 최종태 기자
  • 승인 2020.01.10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의회 장경식 의장은 지난 9일 오후 3시께, 포항시청 대잠홀에서 선거지역주민 1천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장의장은 4선 14여년간 지역발전을 위해 달려온 길을 지역민들에게 보고하고, 앞으로 지역을 위해 해야 할 역할 등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경식 의장은 “연탄불 자취생에서 석사·명예박사가 됐고, 300만 경북도민의 민의를 책임지는 의장의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던 것은 지역민들의 전폭적인 사랑덕분이며, 오직 도민만 보고 앞으로 달려왔기 때문이라고 생각 한다”며, “지방의원으로서의 꽃을 다 피우고, 날로 활기를 잃어가는 지방을 살리고 희망을 만들기 위해 더 큰 짐을 지기위해 새로운 출발선에 서고자 지역민들에게 보고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장애인 K모씨(76)는 “이날 이때까지 변함없는 낮은 자세로 장애인, 근로자 등 사회적 약자들에게 언제나 버팀목이 되어 희노애락을 함께 한 장의장의 더 큰 꿈에 박수를 보내 드리기 위해 참석했다”고 말했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장의장이 과학기술, R&D, 교육분야 등 미래를 위한 정치,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정치, 언제나 변함없는 한결같은 정치인이라는 것을 참석자 대부분이 공감할 수 있는 보고회였다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