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재 의원 이틀 4차례 의정보고회
상태바
김정재 의원 이틀 4차례 의정보고회
  • 최종태 기자
  • 승인 2020.01.10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재 국회의원(포항북·자유한국당)11일과 14일 이틀 간 제20대 국회 4년간의 의정활동성과를 시민들에게 찾아가 보고하는 국회의원 김정재 2020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포항시 북구지역 도의원 선거구별로 4차례(양학·용흥·우창, 중앙·죽도·두호·환여, 장성·양덕, 흥해·기계·기북·죽장·신광·청하·송라)에 걸쳐 열리며, 그동안 추진했던 지역현안사업에 대한 설명과 국회에서의 의정활동 성과를 지역민들에게 보고한다.

김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4년간의 주요 성과 포항지진특별법 제정과정과 주요내용 등을 소개하고, 지역 현안사업 예산 확보,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수상 등 풍성한 의정활동 성과도 보고할 예정이다.

4차산업 선도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포항시 미래 성장동력으로 강소형 R&D특구 지정, 영일만 해양관광특구 지정, 환동해 물류중심도시 등을 꼽으며, 지역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정책의 필요성을 제기할 계획이다.

특히 그 동안 주민들과 직접 만나 소통을 통한 의정활동을 해왔던 김 의원의 정치적 신념, 앞으로의 각오 등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확보한 2020년 사업과 예산내용은 물론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으로 활동한 대여투쟁 등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루어 낸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 드리고자 의정보고회를 마련했다, “지역발전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는 소통의 장에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