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12시간 경찰 조사받아 “하루빨리 진실 밝혀지길 바라”
상태바
김건모,12시간 경찰 조사받아 “하루빨리 진실 밝혀지길 바라”
  • NEWSIS
  • 승인 2020.01.1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건모가 15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성폭행 혐의 조사를 받고 나와 기자들에게 입장을 밝히고 있다
가수 김건모가 15일 오후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성폭행 혐의 조사를 받고 나와 기자들에게 입장을 밝히고 있다

성폭행 혐의를 받는 가수 김건모(52)씨가 지난 15일 경찰에 출석해 약 12시간 동안 조사를 받았다.

조사를 마치고 이날 오후 10시14분께 다소 초췌한 모습으로 나타난 김씨는 조사를 받은 서울 강남경찰서 1층 로비에서 기자들과 만났다. 앞서 오전 10시23분께 경찰서에 도착한지 약 12시간 만이다.

김씨는 "국민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 하루빨리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다"며 "(경찰이) 별도로 원하시면 또 와서 조사받을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경찰 조사와 관련해서는 "성실히 답변했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좋은 일로 뵙다가 이런 말을 하니 굉장히 떨린다"며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성폭행 혐의 부인하느냐'는 등의 다른 질문에 대해서는 아무 대답도 하지 않은 채 현장을 벗어났다.

이후 김씨의 변호사인 법무법인 서평 고은석 변호사가 남아 추가 발언을 이어 갔다.
고 변호사는 "많은 분들이 추측하고 상상하는 것과 다른 여러 사실들이 있다"며 "아직 수사중이라 이 자리에서 말씀드리기는 곤란하다"고 설명했다.

김씨를 고소한 여성 A씨는 지난 2016년 8월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한 주점에서 김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경찰은 지난달부터 김씨에 대한 성폭행 혐의를 조사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