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현안 문제 해결 적극 노력”
상태바
“울릉군 현안 문제 해결 적극 노력”
  • 김희영 기자
  • 승인 2020.02.22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순견 예비후보
김순견 예비후보가 울릉군 썬플라워호 선종변경 문제를 적극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김순견 예비후보가 울릉군 썬플라워호 선종변경 문제를 적극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미래통합당 김순견 포항남구·울릉군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울릉군의 시급한 현안인 ‘썬플라워호’ 선종변경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순견 예비후보는 지난 19일 오전 울릉군의 현안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선거사무소를 찾은 울릉군 비상대책위원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울릉군의회 정성환 의장을 비롯한 군 의원과 울릉군 사회단체 대표와 주민 20여 명은 이날 김순견 예비후보에게 ‘선거구 획정’문제와 ‘썬플라워호’ 선종변경, ‘울릉 저동 우체국 폐쇄’ 등 현안문제에 대해 울릉군민의 입장을 전달하고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김 예비후보는 “포항남울릉 당협위원장을 역임해 울릉도에 대한 남다른 애정 가지고 있다”며, “현안 문제들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왔으며, 주민들의 생각에 공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주민들이 더불어민주당 허대만 경북도당 위원장을 찾아간 것과 관련 “허 위원장을 찾아간 것은 잘한 일이다. 이 문제는 여야를 떠나 힘을 합쳐 해결해야 할 문제다”며 “저도 울릉군민들의 문제를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포항남 울릉군선거구 분리 반대 성명서에서도 밝혔듯, 포항과 울릉은 하나의 생활권으로 함께 살아가야 할 이웃”이라며 “문제 해결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한 번 더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