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락이냐 도약이냐,이제는 허대만”
상태바
“추락이냐 도약이냐,이제는 허대만”
  • 김희영 기자
  • 승인 2020.03.2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보등록 포스코 방문
더불어민주당 허대만 후보가  포항제철소 코로나 19 비상대응 종합 상황실을 찾았다
더불어민주당 허대만 후보가 포항제철소 코로나 19 비상대응 종합 상황실을 찾았다

허대만 후보(더불어민주당 포항남울릉선거구)는 지난 26일 포항남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등록을 마치고 첫 일정으로 포항제철소 코로나19’ 비상대응 종합 상황실을 찾아 코로나 19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관계자들을 응원했다.

허 후보는 후보 등록이 시작되는 26일 오전 충혼탑을 찾아 호국영령을 참배한 후 포항남구선관위에 포항남울릉 국회의원 출마자 중 처음으로 후보 등록을 마쳤다.

출마소감을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포항이 추락하느냐, 도약하느냐 중대기로에 서 있다이제는 힘 있는 집권여당의 후보 허대만에게 시민 여러분들께서 지지를 모아주시면 반드시 포항도약을 이끌어 내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허 후보는 이어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의원들과 함께 포스코 글로벌 안전센터의 코로나 19 비상대응 종합 상황실을 찾아 제철소 방역 현황을 둘러보고 비상대응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관계자들을 응원했다.

포스코의 완벽한 방역활동을 영상으로 보고난 후 허 후보는 과연 세계최고의 기업답게 확진자가 발생한 초기부터 치밀하게 대응하는 포스코의 노력에 믿음이 간다.”앞으로도 포항 경제발전에 동행하는 포스코를 지원하고 후원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