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으로 떳떳이 승부 하겠다”
상태바
“정책으로 떳떳이 승부 하겠다”
  • 김희영 기자
  • 승인 2020.04.11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욱 남·울릉 통합당 후보

포항 남구 울릉 지역구 김병욱 미래통합당 후보가 ‘인원동원 없는 정책 선거유세’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김 후보는 계획된 유세 장소에 인원동원이라는 구시대적 유세방법을 과감히 탈피하고  지역을 돌며 자신의 정책과 소견을 시민들에게 밝히는 발품을 파는 선거방식을 선택했다.

김 후보는 “한산한 유세장에서 공약과 정견을 밝히며 연설하는 것이 다소 어색하지만, 유권자 한 분 한 분에게 진심으로 다가가겠다는 마음과 자세로 정책을 설명하면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며 “얼마전 발표된 언론사의 여론조사에서 가장 앞서고 있어 견제의 대상이 되었기 때문인지, 최근부터 저에 대한 악의적이고 근거 없는 루머들이 나돌고 있지만 이에 개의치 않고 건전한 정책 대결을 통해 떳떳한 승리를 쟁취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한국노총 포항지역지부가 미래통합당 포항 남․울릉 김병욱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지난 8일 김병욱 후보측은 한국노총 포항지역지부(의장 정천균)가 김병욱 후보에 대한 지지를 알려왔다고 밝혔다.

김 후보측에 따르면 한국노총 포항지역지부 정천균 의장이 “젊고 패기 넘치는 김 후보가 포항의 새로운 정치를 실현하는 것은 물론 노사가 상생할 수 있는 건전한 경제패러다임을 새롭게 창출해 줄 것이라는 믿음을 갖고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겠다”고 전해왔다.

김 후보는 “노동자들이 마음 놓고 일할 수 있도록 근로환경 개선,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과 함께 고용의 안정 등을 의정활동의 최우선 목표로 삼을 것” 이라며 한국노총 포항지역지부의 지지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근로현장 책임자들의 애로사항과 노동 환경 개선, 일자리 창출, 안정된 일자리 등에 대한 지역 노동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노동계의 고충을 덜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