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실검 1위 만든 이찬원-임영웅-장민호 케미
상태바
'전참시' 실검 1위 만든 이찬원-임영웅-장민호 케미
  • 김희영 기자
  • 승인 2020.06.1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롯맨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가 쏟아낸 개인기와 콩트 퍼레이드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이끌었다.

14일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영된 '전참시' 108회 시청률은 전국 기준 5.8%(1부), 7.8%(2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최고 시청률은 8.1%까지 올랐고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로 알려진 20∼49세 시청률에서도 동시간대 1위에 오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방송에는 이찬원이 응원차 임영웅의 광고 촬영 현장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기에 장민호까지 합세했다.

이찬원은 생애 첫 커피 광고를 찍는 임영웅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평소 다 같이 움직일 일이 많은 트롯맨들은 개인 스케줄이 있을 때마다 서로 힘이 돼주기 위해 방문한다고 한다. 이날 세 형제가 모이게 된 것도 이런 습관 때문이다.

특히 임영웅과 이찬원은 서로 주고받으며 티격태격했다. 마치 한 편의 콩트 같았다. 장민호는 두 사람을 지켜보더니 "그렇게 싸우는데 왜 보는 거야?"라고 의문을 제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세 형제의 즉석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이찬원이 현장에 있던 촬영 소품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임영웅과 장민호가 노래를 불렀다. 다섯 살 때부터 피아노를 쳤다는 이찬원의 실력과 임영웅의 피아노 실력도 알 수 있다.

임영웅은 개인기까지 선보였다. 게임 캐릭터 슈퍼마리오의 점프 효과음부터 마이크 에코 소리까지, 신기한 개인기들을 펼쳤다.

MBC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