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음반 출시...수익금 전액 기부
상태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음반 출시...수익금 전액 기부
  • 김희영 기자
  • 승인 2020.06.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감동의 여운을 이어갈 OST 음반을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tvN 목요극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 측은 11일 OST 음반을 정식 출시했다.

슬의생 OST 음반에는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조정석의 '아로하' 등을 비롯해 조이, 규현, 어반자카파, 곽진언, 제이레빗, 휘인 등이 노래한 OST 15곡과 스코어 5곡, 인스트 4곡 등이 수록됐다.

또 비하인드 밴드 영상 3편과 '미도와 파라솔' 미공개 영상도 포함됐다.

이번 음반은 의대 5인방의 과거 버전인 '99즈'와 현재 버전인 '닥터즈' 총 두 가지 버전의 키노키트로 제작된다. 가사 포토북, 키노키트, 캘린더 북, 가창자 사인 폴라로이드, 배우 증명사진, 미니 등신대, 캐릭터 스티커, 지니뮤직 출입증 쿠폰 등 다양한 부록들이 버전별로 담겨있다.

'99즈'는 1999년 입학해 첫만남을 이룬 의대 동기 5인방을 가르키는 말로 '미도와 파라솔'이 탄생하게 된 해이기도 하다. 99즈 버전은 레트로 느낌을 살려 과거를 물씬 느끼게 해주는 반면, 닥터즈는 미도와 파라솔이 의사로 성장하여 살아가고 있는 현재를 느끼게 한다.

'슬의생'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하고 웃음짓게 했듯 음반도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드라마와 미도와 파라솔이 주는 여운을 오래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두 가지 버전이 기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