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4-H연합회 청소년의 달 행사 개최
상태바
성주군4-H연합회 청소년의 달 행사 개최
  • 김희영
  • 승인 2020.06.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40명, 아름다운 성주 가꾸기 환경정화 활동 펼쳐
▲ 성주군4-H연합회 청소년의 달 행사 개최
[경북제일신보] 성주군4-H연합회에서는 코로나-19로 침체되고 위축된 분위기전환과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6. 26. 오전 11시에 회원 40명이 대가면 인근에서 대대적인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실시한 정화활동은 코로나-19로 연기된 5월 청소년의 달 행사를 대신해 환경정화 활동을 실천하고자 실시됐으며 농업기술센터 및 별고을 운동장 일대에 방치되었던 생활쓰레기와 영농폐기물을 집중 수거했다.

한편 경제회복을 위해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는 ‘어게인 성주, 희망경제 팡팡’ 범군민 운동에 성주군4-H연합회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도 결의했다.

성주군4-H연합회장은 “올해는 청소년의 달 행사를 학생4-H와 함께하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관광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이미지를 조성할 수 있어 뿌듯하며 4-H연합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며 당부했다.

서성교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상반기동안 우리 모두가 코로나19로 인해 삶의 피로도가 높은데도 불구하고 환경정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줘서 고맙다”며 “어려울 때 빛나는 것이 바로 4-H정신”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