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생산본부 ‘경영방침 공감대 형성’ 대화
상태바
철강생산본부 ‘경영방침 공감대 형성’ 대화
  • 함정민 기자
  • 승인 2014.05.02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스코 김진일 철강생산본부장이 28일 포항 포스코본사 대회의장에서 직책보임자들과 '열린대화'의 자리를 마련했다.
포스코 철강생산본부(본부장 김진일)가 지난달 28일 오후 4시 포항 포스코본사 대회의장에서 경영방침의 공감대 형성을 위한 경영층과 직책보임자간의 ‘열린대화’를 마련했다.

서울, 광양과 영상으로 연결해 진행된 이번 자리는 포스코 철강생산본부 소속 팀리더, 과/공장장들을 대상으로 최근 어려운 철강 경영여건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에 대한 포스코 김진일 철강생산본부장의 경영철학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열린대화를 주재한 김진일 포스코 철강생산본부장은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과 국내 경제상황 및 포스코의 경영현황에 대해 설명했으며, 안전, 설비, 수익성, 윤리, 노사화합 등 직책보임자들이 비전실현을 위해 향후 중점적으로 달성해야 할 목표에 대해 당부했다.

김진일 본부장은 “Posco The Great 실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철강 본원경쟁력 제고가 중요하다”며 “각자의 위치에서 주인의식과 사명감을 바탕으로 비전 조기 실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는 Posco The Great 실현을 위한 경영철학 공감대 형성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회장, 부문장, 제철소장이 진행하는 토크콘서트를 5월부터 7월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함정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