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노·민중사학자들의 ‘좌편향 교과서’ 뿌리째 들어내야”
상태바
“친노·민중사학자들의 ‘좌편향 교과서’ 뿌리째 들어내야”
  • 유수원<편집인>
  • 승인 2015.10.31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사학계의 난신적자(亂臣賊子) 친노·민중 사학자들이 집필한 좌편향 역사교과서 퇴출공방 공방(攻防)이 본격화됐다.

박근혜 대통령은 “현재 학생들이 배우는 역사교과서에는 대한민국은 태어나선 안될 나라이고 북한에 정통성이 있는 것처럼 서술돼있다”·“미래 세대가 혼란을 겪지않고 대한민국에 대한 자긍심을 갖기 위해서 올바른 역사교육은 너무 당연하다”며 검인정 국사교과서의 국정화(國定化)를 선언했다.

‘좌편향 국사교과서’ 유지를 강변하는 문재인 새민련 대표는 “친일(親日)·독재를 미화(美化)하는 나쁜 대통령이다”며 여론몰이에 나섰다.

6종의 좌편향 교과서를 집필한 민중사학자와 전교조 교사들은 ‘나라를 어지럽게 하는 신하와 어버이를 해치는 자식’ 난신적자(亂臣賊子)의 신세로 전락할 것으로 보인다.

분단된 조국(祖國)은 언젠가는 하나가 되어야 한다.

분단체제가 하나로 되려면 어느 체제가 중심이 되어야 할까.

풍요로운 대한민국일까?

굶주리고 헐벗은 ‘김씨조선’ 북한일까.

역사적 뿌리를 바르게 계승하고, 국민·인민들에게 인간다운 삶을 보장해주는 체제가 ‘정통성을 가지는 체제’로 공인되는 것은 ‘사필귀정(事必歸正)이다.

친노·민중 사학계·전교조가 극찬하는 ‘반일(反日) 정통성 체제’ 북한은 ‘국가 정통성 부문에서 세계최악이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세계 178개 국가 가운데 가장 국가정통성을 갖추지 못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지난 6월 미국 외교 월간지 ‘포린 폴리시(FP)’는 비영리기관 ‘평화기금’이 산출한 ‘취약국가 지수’를 발표했다.

국가정통성을 부패, 정부효율성, 정치참여, 선거제도, 민주화 수준을 종합한 항목으로 평가해 북한과 남수단이 ‘최악의 점수’ 10점을 받았다.

반면 가장 안전된 나라로 핀란드가 꼽혔고, 대한민국은 미국·일본과 함께 ‘더 안정적’이라는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세계가 ‘북한은 국가정통성이 최악’으로 평가하는데 ‘우물안 개구리’ 좌편향 국사학계는 ‘친일(親日)’·‘반일(反日)’이란 ‘식민시대의 잣대’ 들고 ‘그들의 조국’ 김씨 조선에 후한 점수를 준다.

한나라의 정통성과 정체성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본질의 문제다.

국사교과서 대전(大戰)에서 수세에 몰렸던 ‘대한민국 긍정’ 우파가 목숨을 걸고 싸워 좌편향 ‘친노 민중사학’의 숨통을 끊어버리고 ‘비정상화 국사교육의 정상화’를 기필고 성취해야 한다.

자녀교육과 교역으로 일어선 대한민국을 반(反)외세·반(反)자본주의, 민중민주주의로 몰아가는 반역적 퇴행교육은 용납할 수 없는 것이다.

1980년 중반 전대협(全大協)을 필두한 운동권 지도부는 북한이 제공하는 투쟁전술을 수용해 겉으로는 ‘민주화’라는 외피를 입고, 속으로는 반미(反美) 자주화, 반독재 민주화, 조국통일 촉진투쟁 등 공산혁명을 진행했다.

북한을 조국으로 삼는 민족해방·민중민주주의 혁명투쟁이념으로 무장하고 국사학계를 장악해 북한사관, ‘민중이 변혁의 주체이다’는 민중사관을 수용한 교과서를 집필했다.

좌파 역사학계의 사실왜곡·선동의 실체가 동영상 ‘백년전쟁’에 고스란히 담겼다.

2012년 18대 대선(大選) 직전에 민문연(민족문제연구소)가 ‘역사전쟁’을 선포하면서 ‘백년전쟁’ 동영상을 제작 배포했다.

1910년 일제 병합이래 지금까지 한반도 역사를 ‘친일파 및 미제(美帝) 영합세력’과 ‘자주독립세력’ 간의 ‘백년간 투쟁의 역사’로 규정하고 ‘친일·미제 영합세력의 실체’를 보여주겠다는 것.

임헌영 민문연 소장은 “영상공개 한달만에 193만명이 관람했다”며 문재인 대선필승을 확신했었다.

역사를 만화같이 조작한 ‘백년전쟁’은 “이승만·박정희 전 대통령을 희화화, 명예를 훼손했다”는 법원의 판결을 받았다.

RTV가 2012년 1월~3월 <백년전쟁-두얼굴의 이승만>과 <백년전쟁-프레이저 보고서>를 각각 29회, 26회씩 내보냈다.

방송통신위원회가 “공정성과 객관성 조항과 명예훼손 금지조항을 어겼다”며 제재조치를 했다.

RTV는 제재조치 취소 소송을 서울행정법원에 냈다.

법원은 “특정 자료만을 근거로 지나치게 일방적이고 부정적인 시각으로 대한민국의 정통성과 이승만·박정희 전직 대통령을 폄하했다. 두달간 약 55회 방영해 그 위반정도가 상당히 중(重)하다”고 못박았다.

민족문제연구소는 “제작자의 관점이란게 있는데 꼭 공과(功過)를 다 다뤄야 하냐”며 반발했다.

이념과 신념은 좌파와 우파로 나누더라도 역사인식만큼은 사실을 토대로 해야한다.

일방통행식 관점과 허위사실을 내세운 역사다큐를 만들어 민족정통성을 부정하는 것은 단순실수가 아닌 의도적인 ‘역사 공작(工作)’이다.

백년전쟁의 <두얼굴의 이승만>은 이승만을 친일파와 파렴치범으로 규정했다.

이승만을 친일파로 규정한 근거는 두가지.

첫째 광복후 친일파 척결에 반대했고, 둘째로 일제 때 다른 독립운동가와 마찰을 일으켰다는 것이다.

극좌파 민족문제연구소는 <이승만=난신적자>로 몰았다.

이승만은 1948년 8월 18일, 초대대통령 취임 후 나흘째날 “우리는 일본에 대마도를 한국에 반환할 것을 요구할 것이다”고 천명했다.

1952년 평화선(이승만 라인)을 선포해 ‘독도 영유권’을 분명히 했다.

반일(反日)노선을 강력고수했던 이승만을 친일파로 모는 것은 왜곡을 넘어서는 모략이다.

좌파들은 모략(謀略)·음해(陰害)의 달인들이다.

‘백년전쟁’은 1920년 이승만이 ‘김노디’라는 여성과 간통한 파렴치범으로 샌프란시스코 미국 수사관에서 잡혀 기소당한 전력(前歷)이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나 그 당시 김노디는 워싱턴DC에 있었고, 이승만은 기소되지 않았다.

사건번호까지 찍힌 이승만과 김노디의 피의자 사진은 포토샵으로 조작한 가짜임이 드러났다.

과거의 역사를 만화처럼 조작하는 비열한 극좌파들이 만든 역사공작 영상물이 건국·산업화 대통령의 공과(功過)를 사실 그대로 조명하고 분석하기를 기대하는 것은 ‘연목구어(緣木求魚)’이다.

극좌파 민족문제연구소·역사문제연구소가 배출한 민중사학자들이 대한민국의 역사를 비틀고 왜곡하지 아니하고 있는 그대로 기술했을까.

참여정부 대통령 노무현은 2003년 취임식 때 “대한민국의 역사는 정의가 패배하고 기회주의가 득세한 역사이다”고 규정하고 국정국사교과서를 ‘다양성 도입’을 내세워 검인정 체제로 전환했다.

노동자·농민, 이른바 민중이 ‘변혁의 주체이다’는 ‘민중사관’ 도입을 정부차원에서 추진했다.

좌파역사학자·문화인들을 동원해 ‘대한민국의 반대편’ 북한에 정통성을 부여하고, 정부산하 15개 과거사 위원회를 설치해 매년 수천억원의 예산을 써가며 ‘대한민국의 과거사’를 헤집었다.

독일의 통일과정을 일별해 보면 서독이 동독보다 2~3배 잘 살았을 때 동독 인민들이 대탈출이 이뤄졌다.

지금 대한민국은 ‘좌파들의 조국’ 북한보다 30배 이상 잘 산다.

우리나라 경제연구소는 북한의 1인 GNP를 800달러로 추정한다.

캄보디아 수준이다.

남북한 연방제는 ‘지옥과 천당의 연방’이다.

북한인민들의 남한으로 대탈출이 빚어질 수밖에 없다.

‘우리민족끼리’보다 앞서야 하는 것이 ‘북한의 개혁·개방’이다.

우리민족끼리 외세를 배격하고, 시장경제를 배척하고 공영한다는 것은 ‘코미디’이다.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부정하는 역사교과서는 국민들의 주시 속에서 다시 써져야 한다.

유엔 북한인권 조사위원회가 김일성·김정일·김정은 ‘3대 수령’이 저지른 반(反)인도적 범죄를 규탄했다.

백의민족의 나라를 ‘도살공화국’으로 이끌어가는 북한체제는 국가체제가 아닌 범죄집단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통진당 해산조치 이후 좌편향 역사교과서의 정상화 추진은 구국적 결단이다.

‘난신적자’ 친노·민중사학자들이 만든 좌편향 교과서는 뿌리채 들어내야 한다.

유수원<편집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