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흔들기’의 주역 ‘문재인의 입’을 탄핵해야
상태바
‘대한민국 흔들기’의 주역 ‘문재인의 입’을 탄핵해야
  • 유수원<편집인>
  • 승인 2016.12.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익(右翼)은 ‘나라 지키기’·‘헌정수호(守護)’에 노심초사(勞心焦思)하는데, 좌익(左翼)은 ‘나라 흔들기’·‘헌정파괴(破壞)’에 열중하며 ‘희희낙낙’한다.

우익은 ‘애국가’를 부르면서 태극기를 흔드는데, 좌익은 ‘님을 향한 행진곡’을 부르면 촛불을 흔든다.

‘최순실 게이트’를 내세워 ‘촛불민심’을 창출한 좌파정치권이 ‘박 대통령 탄핵소추’에 이어 ‘문재인의 입을 탄핵하자’는 돌직구를 교환하고 있다.

국민의당 원내대표 박지원은 21일 전국여성대회에 참석해 문재인 더민주당 전 대표를 향해 “그 입을 탄핵해야 할 때”라며 강도 높은 비난을 퍼부었다.

박지원은 “어떤 분(문재인)은 예비내각을 만든다고 한다. 대통령에 당선되면 북한부터 먼저 가겠다. 이번에 헌법재판소에서 (박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인용이 안되면 혁명을 해야겠다고 한다”며 문재인의 그동안 심상찮은 발언의 문제점을 언급했다.

박지원은 “우리는 어떠한 경우에도 한미(韓美) 동맹을 포기해서는 대한민국이 존재할 수 없고, 또 남북관계를 포기해서도 우리 대한민국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먼저 미국에 가서 대북정책을 논의하는 것이 좋다”고 문재인의 대북관(對北觀)을 비판했다.

‘북한 김정일의 우인(友人)’·‘종북(從北)의 화신(化身)’으로 평가받는 박지원이 ‘사드배치 반대’를 선동하던 반미(反美) 스탠스를 바꿔 ‘친미(親美)’로 돌변하는 놀라운 변신을 보였다.

친북(親北)입장을 강화하는 가운데 ‘차기 대통령 당선’을 확신하는 문재인은 지난 15일 외신기자 초청 토론회에서 “주한미군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는 다음 정부로 미루는 것이 옳다”·“한일군사비밀정보보호협정도 국민정서로 볼 때 체결이 적절한 지 의문스럽다”고 말했다.

사드는 파괴력이 엄청난 북한의 핵탄도탄이 날아올 때의 유일한 방어수단이다.

미국은 한미방위조약에 따라 우리 영토안에서 사드 전력을 배치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받고 있다.

미국이 한국에 주둔하는 미군을 보호할 목적으로 사드를 배치하는 것에 ‘콩놔라 팥놔라’며 간섭할 권리가 없다.

문재인의 사실상 사드배치 반대는 표퓰리즘(대중인기 영합주의) 중에서 가장 해악적(害惡的) 안보 표퓰리즘이다.

문재인은 한미동맹보다 대북 눈치보기를 중시하는 ‘친북안보관’을 강화하며 대한민국의 안위를 위협하고 있다.

특히 문재인은 참여정부 청와대 비서실장시절 북한=주적(主敵) 개념을 국방백서에서 삭제하고 ‘현존하는 위협’으로 대체시킨 장본인이다.

문재인은 “졸속으로 한일군사정보 보호협정을 추진하는 등 (박근혜 정부가) 권력에 대한 미련을 못 버린채 민심을 거역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성우회(星友會:예비역 장성모임)는 “일본으로부터 북한과 핵(核) 미사일, 특히 잠수함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어야하는 한국으로서는 필요한 협정이다”고 주장한다.

좌익들 특유의 프레임, 반일(反日)을 앞세워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을 폄훼하는 것은 전형적인 ‘안보 표퓰리즘’이다.

안보 표퓰리즘의 원조(元祖)는 DJ(김대중 전 대통령)이다.

좌익들이 ‘나라지키기’ 보다는 ‘나라흔들기’ 체질을 타고난 ‘분열’·‘선동’의 모사꾼임을 틈만 나면 드러낸다.

1968년 1월 21일 북한 특수부대의 청와대 기습사건 이후 1968년 4월 1일 예비군이 창설됐다.
그해 11월 울진삼척 무장공비 침투사건이 일어났다.

무장도 시원찮은 예비군은 공수특전단·해병사단보다 더 많은 전과(戰果)를 올렸다.

당시 박정희 대통령은 주한미군 1개 사단 감축을 막아보려고 미국의 닉슨 대통령을 상대로 치열한 외교교섭을 벌였다.

1971년 4월 27일 제7대 대선에 신민당 후보로 출마한 DJ는 향토예비군 폐지를 공약으로 내세웠으나 국민들의 외면을 받았다.

한국이 안보상 가장 취약했던 시절 DJ는 왜 ‘예비군폐지’를 대선공약으로 내세웠을까?

DJ는 “예비군은 이중병역의무를 강요한 위헌적인 것이며, 정치적으로 악용될 우려가 있고 민폐를 조성하고 부정부패를 가져올 뿐이다”며 ‘예비군폐지’를 역설했다.

DJ는 북한 김일성이 한국의 예비군보다 더 큰 규모, 300만명의 노농(勞農)적위대를 대포와 전차(戰車)로 무장시켜 대남 남침 예비병력화한 사실을 외면하고 ‘안보 표퓰리즘’을 대선공약으로 내어놓았다.

그러나 유권자들은 좌파의 ‘나라흔들기’를 배격했다.

예비군은 DJ·노무현 정권의 ‘남북 화해 협력시대’에도 폐지되지 않고 ‘향토방위’의 기둥으로 존치되어 오고 있다.

좌파들의 ‘나라흔들기’ 안보 표퓰리즘은 노무현 정부시절에도 재현됐다.

참여정부 대통령 노무현은 2008년 10월 1일 ‘10.4선언(노무현·김정일 합의 선언)’ 1주년 강연에 “나는 전시작전 통제권의 환수를 남북간의 신뢰구축에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고 추진했다”고 고백하면서 북한의 김정일 정권을 안심시키기 위해 단행한 다섯가지 조치들을 열거했다.

1.PSI(대량살상무기 확산금지) 참여 거부 2.미사일 방어망 참여 거부 3.북한급변사태 대책(5029계획) 논의 거부 4.한미연합사(司) 해체결정(전시작전권 환수) 5.보안법폐지추진(실패).

노무현은 보안법을 철폐하고 한미(韓美)동맹을 해체함으로써 북한의 대한민국 파괴활동을 돕고, 북한군의 남침전쟁 수행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 주려했다는 이실직고(以實直告)를 했다.

노무현은 대통령이란 직위를 이용해 주적(主敵) 북한을 돕고, 북한이 가장 두려워하는 한미동맹을 의도적으로 약화시켜 ‘대한민국’을 위태롭게 했다.

또 노무현은 “북한의 핵실험은 방어용이다”며 ‘북핵(北核) 변호인’을 자처했다.

노무현은 ‘반미종북(反美從北)노선’이 그의 이념적 소신임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그의 ‘나라흔들기’는 그의 선동적 언변으로 절정(絶頂)을 이뤘다.

우파논객들은 “대한민국 대통령이 주적(主敵) 북한의 무력 적화통일 전략에 전폭적으로 협력했다”며 “여적죄(與敵罪)를 물어야 한다”며 성토했다.

‘노무현의 아바타’ 문재인은 참여정부 청와대 비서실장 시절 ‘보안법 폐지’ 총대를 메고 추진했고, RO이석기의 사면·복권을 주도해 ‘통진당의 국회입성’ 길잡이가 됐다.

그가 ‘대통령 당선’ 타령을 연창하면서 ‘사드배치연기’ 주장하고 한일군사비밀정보 보호협정을 ‘친일(親日)’로 몰아가며 반일(反日)감정을 부추겼다.

일본은 한국이 보유하지 못한 군사위성을 5기(基)나 운용한다.

이중 2대는 날씨와 상관없이 지상을 감시할 수 있는 위성이다.

군사전문가들은 일본과 적시성있게 영상정보를 직접 공유하게 되면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궤적을 추적분석하고 북한의 핵능력을 기술적으로 분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입을 모은다.

또 일본의 대(對) 잠수함 작전능력은 미국 다음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본 해상자위대는 P3-C 대잠초계기 68대, P-1 신형초계기를 9대 보유하고 있다.

일본 해상자위대는 북한의 잠수함을 정밀감시하고 있어, 해상자위대의 정보취득은 한국안보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다.

북한 김정일에게 ‘유엔 인권결의안’ 찬반·기권 여부 지침하달 품의를 보낸 ‘종북의 화신(化身)’ 문재인은 ‘나라흔들기’ 선동을 이어가면서 ‘대통령 취임준비’ 예비내각을 제시하겠다며 ‘김치국’부터 마시고 있다.

“사드배치반대, 한일군사정보보호 협정재검토를 주장하는 문재인 세력이 청와대에 다시 입성해 국가조종실을 장악하는 날 대한민국 최후의 날이 시작된다”는 우파논객들의 처절한 경고가 되풀이 되고 있다.

공안검사출신 방문진(放文振) 이사장 고영주는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면 우리나라가 적화(赤化)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고 우려했다.

문재인은 “보수를 횃불로 모두 불태워 버리자”는 심상찮은 과격발언도 이어가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 하야·탄핵촉구 촛불난동에 분노한 태극기 민심이 외연을 확장하고 있다.

태극기 민심의 ‘나라지키기’는 문재인 세력의 ‘나라흔들기’를 반드시 극복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