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박미경·신효범·이은미, 걸그룹 재데뷔
상태바
인순이·박미경·신효범·이은미, 걸그룹 재데뷔
  • 정혜진 기자
  • 승인 2023.09.2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예능물 '골든걸스'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 인순이·박미경·신효범·이은미가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손잡고 4인조 걸그룹으로 재데뷔한다.

KBS는 박진영과 인순이·박미경·신효범·이은미가 오는 2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골든걸스'에 출연한다고 지난 21일 전했다.

네 보컬리스트는 평균 경력 38년, 도합 151년으로 이미 수많은 명곡을 보유한 베테랑이다. 

맏언니 인순이는 1978년 걸그룹으로 활동한 바 있어 리더십과 노련함을 기대해 볼 만하다. 

박미경과 신효범은 동갑내기 절친 티키타카 케미를 보여준다. 

이은미는 데뷔 32년 차에도 막내를 담당하게 됐다. 개성 강한 디바 4인의 예능감까지 엿볼 수 있다.

박진영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있지, 엔믹스 등 인기 걸그룹을 배출한 K팝 최정상 프로듀서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수장이 아닌 아티스트로 돌아간다. 박진영은 4인조 걸그룹 멤버들을 수개월에 걸쳐 한 명씩 찾아가 직접 섭외했다는 전언이다. 

박진영은 "지금까지 만들어 보고 싶었던, 한국에는 없었던 꿈의 그룹이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한국 최초의 그룹이 될 것"이라고 단언했다. 

제작진은 "대한민국 최고의 개성과 자존심을 지닌 레전드들인 만큼 이들이 모여 만들 하모니와 새 그룹에 대한 도전이 시청자의 기대를 벗어나지 않게 할 자신이 있다"며 "현재 촬영이 시작한 상태고, 멤버 모두 자존심을 걸고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다. 그 어떤 그룹과도 비교할 수 없는 차이를 보여 줄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